나만의 동안피부 프로그램

나만의 동안 피부 프로그램

눈매가 뚜렷하고 코가 오똑한 전형적인 미인상은 아니지만 유독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우아한 느낌을 주는 친구들이 있다. 이런 매력을 발산하는 친구들은 백옥같이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것을 흔히 경험한다.

 

아기 피부처럼 깨끗한 피부, 10대처럼 탄력 있는 얼굴, 꺼진 부위 없이 탱탱한 얼굴, 나이든 피부의 시계바늘을 과거로 되돌리는 것을 목표로 피부과 의사들은 동안 만들기에 많은 관심을 가지며 최고의 결과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과 시술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연세미타임 피부과의원에서 제안하는 엘립스와 폴라리스를 이용한 리프트 병행치료이다.

 

엘립스

첫번째로 연세미타임 피부과의원에서 시행하는 엘립스는 강력하고 다양한 파장의 빛을 주기적으로 방출 시켜서 피부의 잡티와 홍조, 혈관확장을 없애는 피부치료법으로 3주 간격으로 3-5회 가량 받으면 일상생활 지장이 덜하게 눈에 띄게 맑고 투명한 피부를 찾을 수 있다.

엘립스 치료는 시술 후 1주일간 약간의 검은 딱지가 않게 되지만, 당일부터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이 거의 없다. 부작용으로는 일시적인 홍반, 부종, 딱지가 있을 수 있다.

 

폴라리스

두번째로 폴라리스를 이용한 리프트는 두 가지 에너지(고주파열+다이오드에너지)의 시너지 효과에 의해 보다 높은 에너지를 피부의 깊은 층까지 전달해 줌으로써 주름개선과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다. 그래서 동안으로 보이는 것을 방해하는 노화된 피부의 탄력저하, 처진 주름, 잔주름과 20대부터 고민이 시작되는 모공을 개선시켜준다.

피부상태에 따라 1회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보통은 2~4주 간격으로 3~5회 정도를 권장한다. 주름과 피부 처짐의 정도, 연령, 피부 상태에 따라 시술횟수는 다르다. 1회 시술시간은 30분정도, 시술효과는 콜라겐 재생에 의해 오래 지속된다. 부작용으로는 일시적인 홍반, 부종, 딱지가 있을 수 있다.

 

동안 피부 프로그램엘립스 폴라리스 병행 치료

연세미타임 피부과의원에서 시행하는 엘립스와 폴라리스를 이용한 리프트는 각각의 시술 효과가 좋아 피부표면의 잡티, 홍조, 혈관에는 엘립스, 탄력, 잔주름, 모공에는 폴라리스를 이용한 리프트, 이런 식으로 각각 독립적으로 치료하는 경우도 많지만, 일정한 간격을 두고 엘립스 3-5회와 폴라리스를 이용한 리프트 3-5회 정도로 짧은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병행 치료하는 것을 권하는 편이다. 이렇게 짧은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병행치료를 받게 되면 본인이 치료받고 싶었던 피부결점뿐 아니라, 본인은 잘 의식하지 못했던 피부의 숨은 결점까지 같이 치료된다.

 

연세미타임 피부과 원장(피부과 전문의)